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랑천 물놀이장]중랑천 워터파크
    일상 Story/장소 2022. 7. 31. 23:50

    면목동 장안교사거리 아래 위치한 중랑천 물놀이장을 다녀왔습니다. 무료개장기간이 있었는데 종료되고 지금은 유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픈시간은 10시인데 오픈런이 필요할정도로 인기가 많아 9시30분에 도착 했는데도 긴줄이 이미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http://kko.to/iqwNnHsRo

    중랑천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사용시간은 오전 1부 오후 2부로 나뉘어 운영이되는데 종일권도 있으니 상황에 맞게 이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요즘같은 경우라면 오전에 좀 늦게 오시는 분들은 천막안 그늘진 자리는 힘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늘막 텐트도 많이 보였습니다.

    입구를 들어가면 수영장은 왼쪽에 매표소는 오른쪽에 있어서 단체나 두가족 이상 오신분들은 한팀이 표를 끊고 다른 한팀은 자리를 찾아가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매표소 앞에 대기줄

    지붕이 있는 천막은 동부간선도로 쪽과 반대편 자전거도로 쪽이 있는데 자리가 있다면 자전거 도로 쪽 펜스가 있는곳을 추천드립니다. 간단히 수건이나 구명조끼등을 걸어두기에 좋습니다.

    음식물 반입이 되어 좋은데 주류는 반입금지 입니다.맥주가 발각되면 수거?해 가십니다.직접 겪은일은 아니고 보았는데 끝나고 돌려주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ㅎ
    배달은 음식은 안되고 싸오는 음식만 가능하고 매점이 있으니 간단한건 이용을 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안전요원?분들이 그래도 나름 계서서 수영장내 수영모나 구명조끼가 없으면 휘슬을 불고 주의를 주시기도 합니다.

    구조나 구성은 고학년 보다는 초등학교 저학년위주인것 같고 깊은 곳도 있는데 라인으로 나뉘어 있다보니 제기준 오래 그곳에서 수영을 하거나 있는 분들은 많이 없었던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함께온 부모님들이 가끔 하시는듯^^

    코로나가 잠잠해지고 동네 이런 좋은 시설도 있으니 좋았는데 다시 재기승을 부리는통에 언제 또 이용이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차는 근처 홈플러스나 면목유수지공영주차장을 찍고 오시면 되는데 주차하실때 홈플러스 전기차 충전하는 라인근처에 차를 대시는게 동선상 유리할것 같습니다.

    차를 주차한 후 장안교까지 걸어어 10~15분정도 이동을 해야해서 영유아는 유모차나 캠핑용 수레를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주차비는 물놀이장 들어가면 6시간 무료 주차티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그외시간은 정산이 필요하고요

    그럼 요즘같이 움직이기 어려운때 이런곳이 있어 정말 감사함을 느끼며 이상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상 Story > 장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주옥정 파티룸]하하네파티룸&벌룬샵  (0) 2022.07.03

    댓글

Designed by Tistory.